안녕하세요. 11st Zine 에디터 쏭즌양입니다:)
대한민국 최고 쇼핑몰 CEO들의 스타일링 미션 전쟁 스타배틀로얄 TOP CEO3 
2011년 5월 6일 첫 방송 이전 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전 시간 11번가에서 단독 취재한 CEO 포스터 촬영 현장 재밌게들 보셨나요?

아직 안보셨다면 클릭☞ [11번가 촬영 습격 현장] 스타배틀로얄3 TOP CEO 포스터 촬영 1탄 - 억대CEO 모여랏!


오늘은 예고드린 대로 포스터 촬영 2탄 심사위원들의 촬영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_<


쏭즌양이 개인적으로 우종완씨를 본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설렜었는데요.
독설가면서, 독특한 유머 코드를 가지신 우종완씨는 실제로는 어떤 분일까 진심 궁금하더라구요. 헤헤

자 그럼 한분 한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GoGo-(!)


 

# 독설을 넘어 스타일을 심판한다! 거부할 수 없는 절대적 패션 멘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우와! 여러분. 저는 우종완씨를 보고 깜놀했다는!!
워낙에 외모가 뚜렷한 분이긴 했지만, 이목구비가 너무도 강렬한 마스크의 소유자셨다는 거 아닙니까.
외모에서 나오는 후광에 기가 눌려(?) 그런지 선뜻 가까이 가서 '팬입니다(!)' 하지도 못했다는..ㅠㅠ



카메라 슛이 들어가자, 카리스마있고 절도있는 포즈로 일순간 스튜디오를 정적에 빠지게 하셨습니다.
이건 뭐 레드썬이 된 기분이었어요.
역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씨 명성처럼 심지어 포즈를 바꾸는 찰나의 순간도 모두 예술이었다는 후문!ㅋㅋ
프로는 달랐다! 바로 이런 표현이 맞겠죠?
우종완 디렉터님은 셔터 누른지 몇 번도 안되서, 포토그래퍼님이 OK를 외치셨어요.


이번 출연진들에 대해서 어느 때보다 기대가 크다는 인터뷰를 하고 계신 우종완 디렉터님.
막연하게 저는 사전 제작 프로그램이니, 준비된 원고로 인터뷰가 진행될 줄 알았답니다.
헌데!!! 리얼 급습 인터뷰더라구요.
하지만 너무도 능숙하게 답변을 주시는 우종완님...정말 멋지셨어요 +_+




촬영 후, 떠나시기 직전 우종완씨께 요청드려 쏭즌양의 단독 모델로 포즈를 서주셨습니다.
이런이런!!! 눈물나게...영광입니다. ...(저의 떨리는 손을 보셨나 모르겠어요.ㅎㅎ)

우종완씨는 패션도 역시 남다르셨는데요.
블랙 정장 안에 세련된 그린 이너와 독특한 브롯치로 매치하여 코디를 완성하셨어요. 
퍼팩트! 너무 멋지십니다^^b




# 패션 바이블을 전수하는 스타일 뮤즈 패션 & 뷰티 스페셜리스트, 피현정


다음은 피현정 스페셜리스트님이셨는데요.
패션 뷰티 디렉터와 매거진 편집장이시면서 최고의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하셨다는 사전 정보를 받았는데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매릴 스트립처럼 프로패셔널한 완벽함과 지성미를 겸비한 분일 거란 짐작은 했습니다만.
역시나 명성 이상의 빛이 나는 대단한 분이셨어요:)



거기다 저를 절망하게 하는 젊고 투명한 피부와 눈부신 미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죠.
여자는 스스로에게 신경쓸수록 아름다워진다고 하죠.
피현정님은 아무래도 "밴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촬영 중이신 듯 합니다.
촬영된 컷들을 모니터링 후 머리카락 매무새 하나 꼼꼼하게 보시고 재촬영을 하시는 걸 보면서
포스가 다른 분임을 다시 한번 느꼈답니다.




# 패션에 마케팅을 입힌다! 완판 아이템을 만드는 최고의 메가 세일리스트, 장진혁


이번에는 바로 11번가의 MD 본부장님이시면서 패션 메가 세일리스트 장진혁님이십니다.
(저는 '본부장님'이라고 말씀드리는게 훨씬 속편하답니다. 헤헷)

오전 부터 강행된 촬영장이라 스탭분들이 조금씩 지쳐갈 때 즈음,
장 본부장님의 등장은 분위기를 완전 반전시켰는데요. 
에너지가 넘치는 멘트와 기분좋은 웃음을 선사하셔서 모두들 으쌰! 다시 Up되게 해주셨어요.



세련된 베이지 컬러 코디에, '역시 11번가 본부장님은 다르다!' 느꼈다는 헤헤:)
요런 컬러 아무나 소화 못하잖아요:)

이번 촬영을 진행하면서 본부장님과 저도 사실 처음 인사를 나눴는데요.
아무래도 회사 상사님이시니, 쭈뼛 얼어있는 쏭즌양에게 편하게 말도 걸어주시고,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피현정님에게도 직접 소개해주시니, 더없이 황송했답니다.

 
그리고 장진혁 본부장님과 피현정님은 아주 친하시더라구요^^
특히나 피현정님은 촬영이 끝나고도 의리있게 본부장님 촬영까지 기다려주셨답니다.
화기애애한 두 분의 즐거운 대화에 저도 스을쩍 동참해보고 싶을 정도 였답니다.




#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
억대매출의 CEO들을 진두지휘할 총 사령관, 현영


두둥-(!) 드디어 그녀가 오셨습니다.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MC겸 심사위원을 맡아주실 현영님이세요.
제가 현영씨를 보고왔다니까 측근들은 한결같이 정말 몸매가 환상인지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찍은 사진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포토샵 보정 NO! 이런 몸매가 실제로도 존재하다니...몇번이고 볼을 꼬집어봐야 할 정도랍니다.



거기다가 수퍼엘리트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현영씨는 '포즈란 이것이다' 정의를 내려주시더라구요.
포토그래퍼가 주문하는 대로 즉시 퍼팩트 포즈를 취해주더군요,
그런 거 있잖아요. 어떤 포즈가 어떤 느낌일지 스스로 이미 알고 있는 듯한....
언빌리버블(!)


역시 실물이 진리인 현영님. 
자그마한 얼굴에서 요목조목 이쁜 눈,코,입, 그리고 특유의 목소리까지...
너무도 매력적인 그녀였답니다.


거기다 본인의 컷이 어땠는지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면서, 계속해서 베스트컷을 만들어내려는 욕심쟁이!!!
저까지도 최종본이 어떤 컷으로 선정되었을지 기대되던 걸요?
오늘로 저는 현영님의 노예가 되버렸다는..ㅎㅎㅎㅎ

자 어떠셨나요?
출연진들과 심사위원분들의 이번 시즌3에 임하는 각오가 느껴지시죠?
프로그램 스탭진과 심사위원님들은 이번 출연진들은 능력 플러스 외모와 재능을 가진 엄청난 지원자들이라
시즌3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하시더라구요.
네네(!) 저도 애간장을 태우며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5월 6일 12시 첫방송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본. 방. 사. 수 !


 


(11번가) 
^^

▼TOP CEO 더보기

[11번가 촬영 습격 현장] 스타배틀로얄3 TOP CEO 포스터 촬영 1탄 - 억대CEO 모여랏!
[11번가 촬영 습격 현장] 강남역에 나타난 김태희 도플갱어 박희본, 그녀가 눈물을 흘린 이유!
[1t story]TOP CEO3 첫 탈락된 스윗글램 나유미 룩이 어때서!!! 내겐 최고의 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